FAQ

많은 분들이 질문하셨던 내용입니다

Q
[회원안내] 회원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우측상단에 signup페이지 내에서 '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'를 클릭하시면 비밀번호재설정화면이 나옵니다. 새롭게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Q
[회원안내] 회원탈퇴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모든 회원자료를 삭제해드립니다.
Q
[AS / 반품 / 교환] 품질 보증 기준
① 제품 교환
- 가죽특성상 특유의 결이있거나 미세한 색상의 차이가 있는 제품은 교환이 불가합니다.
- 염색 불량 및 탈색
- 교환은 구입 후 7일 이내에 한 함 (단, 이니셜 각인한 정상 제품은 재판매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)

  ② 무상수리
- 접착불량 / 박음질불량 / 장식불량
-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의 제품에 결함이 있을 경우

  ③ 유상수리
- 보증기간 이후의 수리 제품
- 고객의 취급부주의로 발생한 사고
- 가죽이 찢어지거나 손상정도가 심한 경우
- 당사 이외의 곳에서 수선하여 발생한 사고
※ 기타 손상 정도가 심하여 수리가 불가하거나 변형된 제품은 A/S가 불가합니다.
Q
[AS / 반품 / 교환] 교환&반품
-  교환&반품은 구입 후, 7일이내에 QBLE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- 교환&반품시 처음 배송된 상태 그대로여야 하며(제품 또는 내지 케이스, 보증서, 쇼핑백 등) 제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에만 교환&반품이 가능합니다.
(단, 이니셜 각인한 정상 제품은 재판매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)

-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&반품은 QBLE 고객센터로 접수 해주시기 바라며,
무료로 택배를 받으신 경우 왕복택배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 (제품과 함께 5천원 동봉하여 본사로 착불발송)
택배비를 부담하여 받으신 경우 (제품과 함께 2,500원 동봉하여 본사로 착불발송)

- 제품불량시 본사로 보내주시면, 확인 후 환불 또는 무상교환해 드립니다. (CJ택배를 통해 착불발송)
별도 메모없이 물건만 보내시는 경우 확인이 어려우니,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빠른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 
Q
[주문/배송/취소] 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?
우측 상단에 '배송조회' 버튼을 통해 조회 가능하시며, 회원 구매시에는 로그인 후에, 비회원은 주문번호를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
Q
[주문/배송/취소] 이니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?
구매금액 3만원 이상 부터 무료이며, 도서산간지역에 대한 추가 배송비는 없습니다
Q
[주문/배송/취소] 급하게 퀵으로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주문시 배송방법을 '퀵 착불'로 선택해주시고, QBLE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 (T. 02-2269-1183)
Q
[주문/배송/취소] 주문을 했는데, 취소를 하고 싶어요
QBLE의 제품은 주문 확인과 동시에 다이어리 제작 또는 이니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. 주문취소는 '주문접수', '결제완료' 단계에서 가능하시며,  '상품 준비중' 부터는 별도 문의로 진행 상태를 확인 후 취소가 가능합니다. (단,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 이니셜 작업이 들어간 제품은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.)
Q
[이니셜&포장서비스] 이니셜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상품 주문시 옵션에서 이니셜 선택시 이니셜 입력란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. (이니셜이 찍힌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 하기때문에, 문구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)
Q
[이니셜&포장서비스] 이니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?
QBLE에서 판매하는 각인 가능한 가죽제품에 한해 무료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(기본 1개) 추가 요청시에는 3,000원이 추가됩니다
Q
[이니셜&포장서비스] 기업 로고를 찍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고객센터 상담 후, 기업로고를 보내주시면 제작 가능합니다. 단, 로고틀 제작비용이 추가되며, 한 번 제작한 로고틀은 추가 주문시에 계속 사용가능합니다.
Q
[이니셜&포장서비스] 선물하고 싶은데, 선물포장도 가능한가요?
주문시 옵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시며, 포장비는 3,000원이 추가 됩니다.